국가대표 초등영어 스피킹덤, 1위 기념 무료체험키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신청하기 밑에클릭.
초등영어 유명한곳 이제 알아보고 가르쳐야 합니다

[혜택 사항]
1. 스피킹덤 3일 이용권 증정
2. 스피킹덤 무료체험 키트 증정 (선착순 500명)
    체험교재 + 학습 가이드 + 사은품 + 무료배송
3. 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 증정

[국가대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
스마트 앱 어워드 2017 학생 교육분야 최우수상 수상
2017 조선일보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초등영어부문 1위
랭키닷컴 초등교육 분야 1위 입니다.

엄마의 우리 아이 영어 고민 해결, 책임집니다. 스피킹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원어민 영어 배우려면 비싼 학원이나 어학연수가 답일까? LA 헐리우드 스튜디오 촬영, 300여명의 검증된 미국 현지 원어민의 영어를 담았습니다. 매일 시험은 보는 것 같은데, 진짜 영어로 말할 수 있는지 걱정이신가요? 원어민의 영어를 듣고 따라 말하도록 유도하며 아이의 발음과 원어민의 것을 비교 분석해주어 정교한 영어 말하기 학습이 가능합니다.

재미없고 지루한 기존 학습 방식 때문에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었나요? 소피아 공주 & 왕실 기사 조이가 되어 스피킹덤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만화보다 더 재미있는 스피킹덤 스토리, 아이템, 레벨체계, 미니게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가득 담겨 학습 스트레스 없이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먼저 찾는 스피킹덤 덕분에 엄마도 즐거워요!]
초등학교 2학년 김지성 군 어머니
"예전엔 학원 다니면서 '힘들다', '재미없다' 매일 떼썼던 우리 아이가 스피킹덤을 만나고 바뀌었어요. 아이템, 레벨, 단어 게임 등 아이가 좋아하는 요소들이 많다 보니 먼저 하겠다고 스스로 찾아서 합니다. 정말 뿌듯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 이하은 양 어머니
“엄마표 영어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스피킹덤으로 고민 해결했어요^^ 아이가 영상 보고 나면 저랑 같이 교재로 복습하는데, 교재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제가 가르쳐 주기가 수월하더라구요. 제가 봐도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서 아이 영어 봐주는 게 정말 즐거워요! 요즘 아이와 관계도 더 돈독해졌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리뷰를사랑하는남자

나의 직장은 보험업과 부동산 마케팅등 다섯가정을 이꾸려 나가는 재황이의 여러가지 일들 깨알팁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