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이렇게 가야되겠죠~ 가족과 함께하는 태안꽃축제 여행후기

여행은 이렇게 가야되겠죠~ 가족과 함께하는 태안꽃축제 여행후기
오늘 여행은 태안꽃축제여행에 방향을 잡았습니다.  갑작스럽게
여행목적지를 잡았는데 이번 태안꽃축제가 제2회인데요 처음 개최
보다도 더 많은 포토존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걸어다니는것을 싫어하는 우리아이들도 이렇게 좋아하네요
한바퀴도는데 저희가족은 두시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으면서 다니느냐고 두시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항상 끼를 발산하는 첫째공주 입니다. 자유로운 포즈로 마음껏 발산을
하는데 오늘 역시도 여행와서 마음껏 뿜어내네요 ㅎㅎ

항상 꽃을 사랑하는 둘째공주 입니다. 우리둘째공주는 자연을 사랑하고
꽃을 사랑하며. 표현을 하는것에 있어서 풍부하게 표현을 잘한답니다.

똭~~봐도 막둥이 티가나죠 ^^ 우리 막둥이공주는 음...한마디로 표현이
안됩니다.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막둥이 공주인데 하는짓이 어쩜이리
이쁜지 애교덩어리 입니다.

이렇게 우리 삼공주님들과 함께 태안꽃축제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요
갑작스럽고 날씨도 썩 좋지도 않았는데 사람들도 많고 이렇게 이쁜사진
도 많이 찍을수 있어서 너무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나의 단짝인 맹꽁이 역시도 한껏 멋을 부리며 여행에 왔는데 너무좋아
하는것같아서 가족과 함께한 여행 정말 보람있게 잘다녀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얼굴이 많이 부은줄 알았는데 살이찐것이더라구요..
정말 몰랐는데 진작에 말해줬으면 살뺐을텐데..이제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ㅎㅎ한달후에는 바껴진 저를 볼수있을 것입니다.

여행은 이렇게 가야되겠죠~ 가족과 함께하는 태안꽃축제 여행후기
다음 포스팅에 뵙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리뷰를사랑하는남자

나의 직장은 보험업과 부동산 마케팅등 다섯가정을 이꾸려 나가는 재황이의 여러가지 일들 깨알팁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