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지 외목마을 에서 때이른 참좋은여행

외목마을 오자마자 참좋은여행 인증샷으로 시작 했네 요~~날씨가 장난아니게 뜨거운 태양 때문에 살이 따갑네요 그래도 여름휴가지로 외목마을 괜찮 습니다.

살이 얼레 까메서 티는 잘 안나지만 익는것 같습니다.
이곳은 저희 가족이 정말 많이 즐기는 곳인데 저희 집하고
30분 거리에 있어서 드라이브겸 바지락 체험겸 많이
오는 곳이네요 외목마을에서 정말 때이른 여름휴가지를
즐기고 있네요

여름휴가지로 외목마을로 어딜갈까? 찾다가 참좋은여행
지로 선택해서 아침 일찍 왔는데도 자리가 많이 차있죠~
오늘은 아이들과 바지락 캐러 왔어요 애들이 워낙 좋아
해서 2주에 한번 씩은 오는것 같네요 드라이브 코스로도

아이들과 함께 여름휴가지로 외목마을 에서 즐기기는  참좋은여행로 좋은것 같습니다.

너무 좋다는것 연인끼리 오면 경치가 좋아서 제격 입니다.

이 땡볕에 해물라면 끓여 먹겠다는 집념으로 바지락캐기
에 몰두하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ㅋㅋ저는 해물을 못먹는데


우리아이들 때문에 함께 바지락 신공을 펼치고 있어요
바지락 두통을 잡아가네요 너무 좋아해~~~

여름휴가지 외목마을 에서 때이른 참좋은여행에 와서
저는 열심히 바지락 신공 이라니 ㅋㅋ날이 뜨겁긴 한데 그늘 에 자리를 잡아서 그런지 얼음물 한잔마시며 글 쓰는데 정말 시원 합니다.

여름휴가지 외목마을 에서 때이른 참좋은여행에 와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글 을 마무리 합니다. ^^

벌써부터 때이른 여름 피서철이 되어버렸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어마하게 들어오네요
모두들 여름피서 계획을 미리 미리 잡아놓으세요 ^^

모두들 맛점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리뷰를사랑하는남자

나의 직장은 보험업과 부동산 마케팅등 다섯가정을 이꾸려 나가는 재황이의 여러가지 일들 깨알팁을 알려드립니다.

,